섬기시는 분

윤영도 목사
email : revyyd@yahoo.com
Cell : 519-998-0761

한국의 장로회신학대학교(광나루신학교)를 다니면서 나라와 민족에 대한 기족교인의 사명과 어떻게 하나님의 뜻을 이 땅 위에 이루어 나갈 수 있을 것인지 많은 고민과 기도로 날 밤을 지새우며 보내었습니다.
장로회신학대학원 시절은 서울 북노회 소속의 영암교회(서정호목사)에서 교육 전도사로 봉사하면서 영혼에 대한 사랑과 목회에 대한 재미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서는 서울 노회의 연동교회(이성회목사)에서 교구전도사, 부목사로 전임 목회의 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담임이신 이성회목사님의 따뜻하고도 미래를 내다보시는 배려로 목회도 배우면서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서강대학교 수도자대학원을 다니면서는 정보통신의 세기와 더불어 준비해야 할 새로운 영성의 시대를 학문으로 또한 많은 영성훈련을 참여하면서 경험하며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이성희목사님과 연동교회의 후원으로 유학을 계획하게 되었고, 밴쿠버신학교(VST)에서 짧지만 한국과는 또 다른 다양한 학문적 견해들과 사람들을 만나고 사귈 수 있는 참으로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장 통합과는 자매교단인 캐나다 장로교회 소속인 밴쿠버한인장로교회에서 부목사로 섬기며 한국과는 또 다른 이민 문화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식구로는 아내 김정희(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기독교교육학을 전공), 큰 아들 동식, 막내 딸 혜원이와 함께 하나님 기뻐하시는 가정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키티너워터루 한인장로교회를 새롭게 섬기면서 안 교우들과 이 지역의 교민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박성헌 목사
email : parksphoto@naver.com
Cell : 226-606-3399

이 땅의 다음세대를 위하여 오늘도 기도합니다.
저는  대학시절, 하나님 아버지의 다음세대를 향한 뜨거운 마음을 경험하며 부르심을 받은 후,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M.div)에 입학하였습니다. 입학과 동시에 목동 산돌교회에서 3년동안 사역하였으며 신학대학원을 무사히 졸업하였습니다.
지금은 KW한인장로교회에서 어린이부서 목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어린묘목에 불과한 어린이들이지만, 훗날 그들이 이 세상을 향기나는 아름다운 동산으로 만들 꿈나무라고 믿습니다. 우리 KW 어린이들이 어릴 때 부터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올바른 지혜를 깨달아 하나님의 나라와 뜻을 위하여 헌신할 것이라 믿고 또 기도합니다. KW어린이부서를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